자주하는 질문
We painted our future dreem
이제 막 고3된 인문계 학생인데요. 미대입시를 이제부터 준비하면 가능성이 있을까요?
평균적으로는 고2초.중반에 많은 학생들이 실기를 시작하지만 고3 올라가서 시작하는 학생들도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물론 빨리 시작하는 편은 아니기에 당연히 남보다 더 열심히 해야겠지요
(이 시기에 시작하는 학생들은 수업의 집중도가 높아 평균보다 그림이 빨리 발전하는 경향이 보입니다).
또한 여름방학과 겨울 입시특강 때 하루 8시간~12시간씩 하는 수업이 있으므로 개인의 수업 집중도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충분히 만회해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근래의 입시 경향이 창의성에 대한 중요도 비율이 높아지는 추세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물론 본원에서는 기초과정을 충분히 이수시킨 후 다음 과정으로 진행시키고 있습니다.
보고 배울수 있는 경쟁자가 있는 학원이 좋은 학원 아닌가요?
그렇습니다. 좋은 라이벌은 좋은 친구입니다.
전국 각지에 많은 학생이 미술대학 합격을 목표로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수하는 동안 절차탁마해 노력을 같이한 동료는 무엇보다도 소중한 친구이자 좋은 라이벌입니다.
지금까지 현역생과 재수생의 높은 합격률(2006년까지 1500여명)을 분석해보면 서로 도움을 주고 받고 연구하고 좋은 자극이 되어 합격의 기쁨으로 이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그림! 많은 학생들의 아이디어! 선의의 경쟁이 필요합니다.
학원의 규모와 안전관리는 어떠한가요?
본원은 본관. 2호관. 3호관 으로 이루워져 충분히 여유있게 넓은 실기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철근 철골구조로 내진설계된 건물입니다.
또한 화재보험과 상해보험에 가입해 만약을 대비한 안전사고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대부분 실기실은 자연광이 들어오도록 인테리어했으며 혹시 채광의 변화로 지장이 될 수 있는 부분은 충분히 배려함으로 수업에 도움이 되도록 했습니다.
개인사물함이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게 물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